-
인터넷 접수
• 인터넷 접수기간 안내
인터넷접수기간은 방문접수기간 보다 5일 더 연장됩니다.
• 회원가입 후 인터넷 접수 및 성적확인, 성적표 재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응시자격
• G-TELP 정기시험의 경우 응시 자격 제한은 없으나, 부정행위로 민ㆍ형사상 처벌을 받은 경우 / G-TELP 시험 부정행위 적발자의 경우 일정 기간 응시자격이 제한됩니다.
-
개인정보 입력
• 개인정보
개인정보는 영문성명, 성적표를 받으실 주소, 연락처, 이메일주소를 입력하게 되어있습니다.
허위로 등록할 경우 그 이후에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보호법 제59조 3호에 의해 다른 사람의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등록된 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글쓴이에게 있습니다. 또한 파일 첨부시 반드시 개인정보 유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시험정보 입력
• 시험정보
정기시험 일정을 참조하여, 응시를 희망하는 시험과 응시지역을 선택하시고, 결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시험정보 수정
- 결제 후 시험추가, 결제방법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응시지역변경은 해당시험 4일전까지 가능합니다.
-
시험 접수 비용
정기시험 응시료 : 정기접수기간 금액 / 추가접수기간 금액
일반 : 66,300원 / 71,100원
졸업인증 : 45,700원 / 50,600원
군인할인 : 33,200원 / 38,000원
중·고등학생 : 35,000원(정기접수,추가접수 금액 동일)
(일반 응시료로 결제하고 성적 발표 후에 31,300/36,100원 환급)
기초생활수급자 : 정상가 결제 후 환급(31,300/36,100원 환급)
[응시구분 : 기초생활 수급자 할인 체크(체크를 하지 않는 경우 환급 불가)]
수시시험 응시료 : 75,020원
-
결제
• 추가접수 기간에는 접수비가 할증됩니다.
• 결제방법
결제방법은 신용/체크카드, 온라인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가상계좌)가 있습니다.
• 보안경고
카드결제 및 온라인 계좌이체로 결제를 하실 경우 보안경고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보안경고 메시지 하단에 예(Y)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 결제 후 반드시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졌는지 각 카드사, 은행으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접수확인 및 환불신청
• 접수확인
결제 후 접수 확인은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접수확인이 안 되는 경우 전산오류로 인한 경우 이오니 해당카드사 또는 은행에서 결제승인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시고 재신청 하셔야 합니다.
이중 또는 여러 번 결제가 이루어진 것에 대해서는 확인 후 일괄적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대학교 졸업인증시험 접수시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하신 분은 입금하실 때 응시자 이름과 입금자 이름이 상이 할 경우 반드시 기재를 하셔야 접수처리 완료가 됩니다.
-
수험번호 확인 및 고사장 확인
• 당회차 시험 접수 마감일 다음주 월요일 15:00 이후에 공지하며 수험번호와 고사장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 접수기간 마감 이후에는 추가 시험접수는 불가합니다.
-
응시
• 신분증은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며 미지참시 시험을 응시할수 없습니다.
• 수험표는 없어도 응시가 가능합니다.
• 신분증은 규정된 신분증만 가능합니다.
주민등록증, 여권(기간 만료 전), 운전면허증, 공무원증, 청소년증, 외국인등록증, 중고생인 경우 학생중(이름+사진+생년월일+학교장직인 필수)(단, 대학생의 경우 학생증은 신분증 인정 불가)
모바일 신분증으로 신분 확인을 하는 경우 '정부 24를 통한 주민등록증 모바일 확인 서비스', '모바일 운전면허증 (경찰청발행)', '모바일 공무원증', 'PASS 주민등록증'만 인정된다. (단,PASS 운전면허증은 신분증 인정 불가 / 그 외 모바일 신분증은 인정 불가)
• 지텔프 문제지 낙서금지
(주)한국지텔프에서는 공정하고 정확한 수험자 평가를 위해서 시험 중 문제지에 낙서하는 행위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수험자 여러분들은 문제지에 낙서를 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기 바라며,
이로 인해 불이익을 당하는 일이 없도록 다시 한번 문제지에 대한 낙서금지를 당부 드립니다.
-
성적확인 및 성적표 재발급
• 성적확인 및 성적표 발송
성적확인은 시험일로부터 일주일 후에 인터넷으로만 공지됩니다.
* 접수 시 온라인 출력을 선택 하셨을 경우
- 성적 확인 후 1회에 한하여 온라인출력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수령으로 접수 하신 경우
- 2주후에 성적표를 응시자가 기재한 주소지로 발송합니다. 주소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성적표는 문의전화를 하신 응시자에 한하여 다시 한번 재발송하여 드리며, 그 후에는 성적표 재발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 성적표 재발급 신청
성적표 재발급 신청은 최근 2년간 성적을 조회한 후에 가장 좋은 성적을 획득하신 회차의 성적표를 온/오프라인으로 재발급 신청하시면 됩니다.
유효기간이 지난 성적은 조회 및 재발급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성적유효기간 : 시험일로부터 2년)
• 재발급 수수료
재발급 수수료는 1매당 5,000원이며, 발송 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방문수령 : 5,000원 (본사 내사 직접수령으로 별도의 수수료는 없음)
- 일반등기 : 8,000원 (재발급 수수료 5,000원+ 등기 수수료 3,000원)
(입금 확인 후 4~5일 이 소요되며 수령인이 주소지에서 수령하셔야 합니다.)
- 빠른등기 : 9,000원 (재발급 수수료 5,000원+ 등기 수수료 4,000원)
(입금 확인 후 1~2일 이 소요되며 수령인이 주소지에서 수령하셔야 합니다.)
- 등기우편은 반드시 수신인 혹은 관계있는 사람에게 전달하는 우편서비스입니다.
부재중일 때에는 등기우편을 받으실수 없으니, 반드시 수신처에 수신인이 계셔야 합니다.
부재중일 경우에는 반송돼서 돌아오니 성적표를 다시 받아보시려면 반송비용 + 재발송등기비용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납부 확인 후 다시 보내드립니다. 이점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
답안지 표기 안내
2018년 5월 13일 368회 정기시험부터 수정테이프 사용가능합니다.
수정테이프는 반드시 응시자 본인이 준비해서 가져와야합니다.
(수정액 사용불가)
시험도중에 타인에게 빌리는 행위는 부정행위로 처리됩니다.
-
주의사항
• 결제 이후 신청하신 TEST 이외의 다른 TEST는 추가할 수 없습니다.
• 인터넷 접수시간 이후 응시지역, 레벨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가상계좌 발급번호의 유효기간은 발급일 자정 12시까지 입니다.
• 결제후 반드시 접수확인을 하셔야 하며, 카드사 또는 은행에서 결제가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결제하기 버튼을 누른 후 선택하신 가상계좌은행의 번호가 발급되오니, 수험자분들은 필히 확인 후 입금완료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