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ELP 소개
특징 및 구성
연혁
타시험비교 점수대비표
성적표 양식
샘플테스트
G-TELP IBT 체험하기
정기시험접수
정기시험접수유의사항
수시시험접수
스피킹/라이팅 정기시험
접수확인/변경
접수취소
시험일정
고사장 안내
추가비용결제
성적확인
인터넷 증명 발급
성적표 발급 확인
성적분석
정부 및 국가자격증
지텔프반영 공공기관
기업체
교육기관
접수방법
성적확인방법
시험관리규정
공지사항
보도자료
채용정보
FAQ
1:1 문의
제휴문의
부정행위 신고센터
시험응시현황
개인정보변경
고유번호 확인
할인응시권 사용내역
내쿠폰함
회원탈퇴
시험특징
시험의 종류
Level별 시험구성
출제분야 및 평가표
연혁
개발 및 연구실적
정기시험 접수방법
수시시험 접수방법
스피킹/라이팅 접수방법
기업 및 단체 접수방법
시험관리규정
시험취소 및 환불 규정
부정행위 처리 규정
장애인 시험 응시 규정
성적결과의 통보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센터

채용정보

HOME   >   고객센터   >   채용정보

제목세종문화회관 - 웹 마스터(G-TELP우대)
날짜2010-06-22
내용 1. 채용분야 및 자격요건

근무지 및 구분 채용분야 인원 자 격 요 건 공통
세종문화화관 웹마스터 0명 ASP, MS-SQL,Windows Server 운영가능자 관련분야
2년 이상 경력자 및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웹디자이너 0명 HTML코딩,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플래시 운영 가능자


2. 채용신분 : 계약직

3. 계약기간 : 채용일로부터 1년 이내

4. 근무장소 및 위치
- 세종문화회관 : 서울시 종로구 세종로 81-3번지

5. 전형방법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1차 면접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2차 면접은 1차 면접합격자에 한함.

6. 지원서 접수방법법
○ 접수기간 : 2010. 6. 17(목) ~ 6. 27(일)
○ 접수방법
& - E-mail접수 (접수메일주소: sjart@sejongpac.or.kr )

7.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1) 입사지원서 1부
(2) 자기소개서(경력기술 포함) 1부
(3)
8. 합격자 통보보 :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9. 급여 : 추후 협의

10.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추후 허위 기재 사실이 발견 될 때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나. 지원서 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이전글 동아오츠카(주)-물류기획팀(G-TELP우대)
다음글 국토해양부-기술직공무원 제한경쟁특별채용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