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ELP 소개
특징 및 구성
연혁
타시험비교 점수대비표
성적표 양식
샘플테스트
G-TELP IBT 체험하기
정기시험접수
정기시험접수유의사항
수시시험접수
스피킹/라이팅 정기시험
접수확인/변경
접수취소
시험일정
고사장 안내
추가비용결제
성적확인
인터넷 증명 발급
성적표 발급 확인
성적분석
정부 및 국가자격증
지텔프반영 공공기관
기업체
교육기관
접수방법
성적확인방법
시험관리규정
공지사항
보도자료
채용정보
FAQ
1:1 문의
제휴문의
부정행위 신고센터
시험응시현황
개인정보변경
고유번호 확인
할인응시권 사용내역
내쿠폰함
회원탈퇴
시험특징
시험의 종류
Level별 시험구성
출제분야 및 평가표
연혁
개발 및 연구실적
정기시험 접수방법
수시시험 접수방법
스피킹/라이팅 접수방법
기업 및 단체 접수방법
시험관리규정
시험취소 및 환불 규정
부정행위 처리 규정
장애인 시험 응시 규정
성적결과의 통보
개인정보처리방침

고객센터

채용정보

HOME   >   고객센터   >   채용정보

제목NC SOFT - 게임서비스 기획 및 운영
날짜2009-02-24
내용 직무

- 고객 Needs 파악 및 분석


모집기간

- 2009.02.23 ~ 2009.03.08


업무내용

- 게임 QA 업무내용


담당업무

- 게임 내 발생한 각종 오류사항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원인 및 재연 방법, 기대 결과를 개발팀에 전달하여 해당 문제가 올바르게 수정될 수 있도록 한다.

- 게임 내 컨텐츠의 밸런스가 기획 의도대로 정확하게 반영되었는지 확인하고 문제가 발생시 이에 대한 원인과 결과를 도출하여 수치화된 자료를 관련 부서에 전달, 올바른 방향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한다.

- 위의 업무를 통하여 게임의 quality 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주요업무내용

- 신규 컨텐츠 테스트

· 컨텐츠 별 기획 의도 숙지 및 파악

· 버그 및 밸런스 테스트를 통한 결과 자료 작성

· 관련 부서에 컨텐츠 별 버그 사항, 밸런스 오류 보고 및 방향 제시

· 신규 컨텐츠가 게임에 미치는 영향을 사전에 분석/보고

· 신규 업데이트의 상세 내용을 관련 부서에 전달

· Live 서버에 정상적으로 반영되었는지 확인 및 관찰

- 게임 내 장애요인 처리

· 진정 상담이나 게임 데이터를 근거로 지속적인 오류 사항 검토

· 관련 부서에 오류 내용과 재연 방법 및 수정 방향 전달

· 수정된 오류에 대한 확인 및 본 서버 반영 후 지속적인 관찰

· 버그 히스토리 작성 및 수정 여부를 관련 부서에 전달하여 업무 협조 극대화

- 각종 밸런스 테스트

· 게임 내 전투/지역/경제 등의 밸런스 테스트

· 각각의 밸런스들이 서버 내 미치는 영향 분석

· 게임 기획에서 수정의 필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자료 산출

· 수정된 밸런스에 대한 확인 및 고객 반응 분석

- 버그/밸런스 오류 사항 정리 및 관리

· 기존 발생했던 오류 재확인

· 비슷한 유형의 오류 사례 모음 및 지속적인 재연

· 업데이트 시 수정된 부분과 발생했던 오류의 연계된 테스트


게임 분석 업무내용

- 담당업무

· 고객(플레이어)이 요구하는 컨텐츠를 파악하고 문제 발생 요소 검토 후 효과적으로 게임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 주요업무내용

· 게임 기획 제안

- 각종 게임 컨텐츠 분석 결과를 토대로 추가되어야 할 내용에 대한 세부 기획안 작성

· 게임 데이터 분석

- 게임 데이터 추출 및 분석을 통해 현재 게임의 문제점을 검토, 추가되어야 할 내용 파악

· 게임 컨텐츠 분석

- 직접적인 게임 플레이를 통해 개선/추가되어야 할 부분 파악
· 고객 여론 분석

- 팬 사이트 및 관련 커뮤니티를 모니터링 하여 고객 요구 사항 및 불만족 사항 파악

· 타 게임 시스템 벤치마킹

- 타 게임의 장/단점을 파악하여 자사 게임에 반영 가능한 부분을 파악해 발전적인 방향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개선안

제시

학력

- 대학교졸업 이상


상세자격

- 필요 지식/기술 - Tool & Technique

· 문서 작성 능력
- Microsoft office 활용 능력, 논리적 표현력, 문장력

· 커뮤니케이션 능력

- 유관부서 및 구성원간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다양한 MMORPG 플레이 경험

· 고객 서비스 마인드

- 해당직무 입사자 필요 조건

· 전반적인 게임 업계 및 시장에 대한 이해

· Lineage, Lineage 2, Aion, 자사 Casual 게임에 대한 높은 이해

· 게임 관련 법률 및 규정에 해박한 지식을 보유

· Game QA(Quality Assurance) 유경험자 우대

· 게임에 대한 분석력

- 게임 시스템 분석

- 재미 요소 분석

- 비즈니스 모델 분석

- 고객 Needs 파악 능력

· 웹 개발 능력(웹 기획, 개발/보수, 디자인 능력 등)

- php 프로그래밍 (제로보드 코드 이해 및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수준)


제출서류

- 이력서, 게임 분석 리포트, 게임 플레이 이력 등 첨부 우대


지원방식

- Homepage

도움말

-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 채용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

- 채용 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이전글 한독제약 - 진단시약부문 SR
다음글 (주)도화종합기술공사 - 사원모집

목록보기